아카이브

기업에서 진행했던 다양한 ESG 사례를 확인하세요.

놀이의발견
친환경 캠페인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 목적 : 친환경 놀이문화 조성하기 위한 전사적 노력 지속
  • 내용 : 김정현 놀이의발견 대표이사가 일회용품 사용을 최소화하자는 의미의 친환경 캠페인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일상생활 속에서 일회용품 대신 다회용품 사용을 장려하는 친환경 릴레이 캠페인으로 탄소중립 실천의 일환으로 지난 2월부터 환경부 주관하에 실시. 챌린지는 이전 주자에게 지목을 받은 참가자가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겠다는 내용의 게시물을 SNS에 올리며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재진 웅진씽크빅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 김 대표는 다음 챌린지 주자로 강재형 MBC PLAYBE 대표이사와 홍영완 윌북 대표이사 지목

  • 기업명 : 놀이의발견
  • 업종 : 도소매/유통업
  • 구분 : 친환경
  • 분야 : 환경보전
  • 종류 : 챌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