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기업에서 진행했던 다양한 ESG 사례를 확인하세요.

스타벅스 24주년 기념 다다익선 캠페인

  • 목적 : 24주년 기념 '다다익선 캠페인' 실시
  • 내용 : 다다익선 캠페인은 '다회용 컵을 많이 사용하면 지구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 다회용 컵 사용량 최다 매장 24개를 선정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다회용컵 이용 고객 1680명에게 '스타벅스 업사이클링 파우치'를 제공할 예정. 스타벅스 업사이클링 파우치는 매장에서 수거한 약 6만 개의 커피원두 포장지를 재활용한 제품
  • 성과 : 커피원두 포장지 6만개 업사이클링 활용

  • 기업명 : 스타벅스
  • 업종 : 도소매/유통업
  • 구분 : 친환경
  • 분야 : 탄소배출감축
  • 종류 : 탄소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