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기업에서 진행했던 다양한 ESG 사례를 확인하세요.

본아이에프
2024 어르신 본죽 왔어요

  • 목적 : 경제적 및 환경적 어려움으로 결식이 우려되는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따듯한 식사와 마음을 나누기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 내용 : 2024 어르신 본죽 왔어요 캠페인은 가맹점들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전국 각 시도의 가맹점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기관이 연계해 진행. 매누 생활지도사가 다양한 메뉴의 죽을 어르신께 직접 전달하며 정서적 소통과 건강 관리 진행. 2009년부터 15년째 진행중으로 지금까지 죽 약 17만 그릇 전달. 올해는 전국 14개 가맹점이 참여하여 168명의 취약 계층 서르신 대상으로 일주일에 한번 총 40주간 본죽 전달 예정
  • 성과 : 7700만원 상당 기부(죽 6720그릇)

  • 기업명 : 본아이에프
  • 업종 : 식음료 제조업
  • 구분 : 소셜
  • 분야 : 지역사회
  • 종류 : 지원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