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기업에서 진행했던 다양한 ESG 사례를 확인하세요.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2023 동행캠페인 진행

  • 목적 : 국립수목원서 20~50대 여성 40여명과 힐링 캠페인
  • 내용 : 동행캠페인은 여성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와 정맥순환장애 증상 개선제 센시아 브랜드를 통해, 중년 여성 건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이날 행사에는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한 20~50대 여성 40여명이 참여. 참가자들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느낄 수 있는 국립수목원을 방문해, 가을 정취를 즐기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했다. 단풍과 다양한 꽃, 나무들이 어우러지며 장관을 이룬 수목원의 풍경을 배경으로 친구, 가족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정맥순환장애와 여성 갱년기 증상과 질환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올바른 건강 정보를 공유

  • 기업명 : 동국제약
  • 업종 : 의료/제약업
  • 구분 : 소셜
  • 분야 : 지역사회
  • 종류 : 기부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