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기업에서 진행했던 다양한 ESG 사례를 확인하세요.

따뜻한 호빵℃ 캠페인

  • 목적 : 대중의 관신과 참여를 통해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 사업 진행
  • 내용 : SPC삼립은 지난해 11월 말부터 공익 플랫폼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소비자 참여 건수에 따라 기부금이 적립되는 '호빵℃ 캠페인'을 진행. 이 캠페인에는 7만2천명이 참여하여 기부금 1억원을 조성. 기부금은 5개 사회복지단체에 기부되어 다문화·한부모 가정, 어르신, 장애인 등 에너지 소외계층의 난방비·방한용품 지원, 주거환경 개선, 연탄 지원에 사용 예정
  • 성과 : 1억 원 기부

  • 기업명 : SPC삽립
  • 업종 : 식음료 제조업
  • 구분 : 소셜
  • 분야 : 지역사회
  • 종류 : 기부행사